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1599-0700 월-금 08:00~23:30, 일 12:00~22:00
공휴일 10:00~15:00

인천여우의 일등주도주

일등주도주

남북경협주를 사야하는 이유
종목:현대건설 작성자:인천여우 작성일:2019-01-11 오후 5:38:18 조회수:71 공개범위:[전체공개]

[남북경협주를 사야하는 이유]

.

[토요일 특집 공개방송]

일시 : 토요일 아침 10, 일요일 아침 10, 와우넷 파트너스방송

제목 : 남북경협주 대박시나리오 시작

강사 : 인천여우 곽지문

.

증시 격언에 당국에 맞서지 마라는 말이 있습니다. 정책이 증시에 매우 중요하다는 말입니다. 당국의 정책에 주가에 큰 영향을 준다는 말입니다. 아직도 시중에는 남북경협주를 싫어하는 투자자가 많습니다. 아니 남북경협주를 싫어하는 분들이 훨씬 많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

세계 일등 패권국가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의 주요 정책 중의 하나가 북한의 핵폐기와 탈냉전, 북한을 경제성장국으로 유도하는 것입니다. 1월 초 트럼프 대통령은 북한 김정은 위원장에게서 친서를 받았다고 공개하였습니다, 13일 각료회의에서 그 친서를 받았다는 사실을 공개하였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은 김 위원장으로부터 방금 휼륭한 친서를 받았으며, 머지 않은 미래에 또 한번의 회담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우리는 정말로, 매우 좋은 관계를 구축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트위터에 김 위원장과 만나기를 고대하고 있다. 북한은 엄청난 경제 성장을 잠재하고 있다고 올렸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은 북한이 엄청난 경제성장 잠재력이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 말이 무슨 말이겠습니까? 북한이 핵을 없애고 개혁 개방으로 돌아선다면 북한의 경제성장을 위해 미국이 많이 많이 도와주겠다는 말입니다. 세계 제1의 패권국가의 대통령이 북한의 경제성장에 전력을 기울이겠다는 말입니다. 북한은 크지 않은 경제규모이므로 미국이 도와준다면 그야말로 엄청난 경제성장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우리가 남북경협주를 사야하는 이유는 바로 그것입니다. 세계 제일의 패권국가 대통령이 손발 걷어 붙이고 북한을 지원하겠다는 것입니다. 남북경협주가 오르지 않을 이유가 없는 것입니다. 북한에 투자하겠다고 하는 한국의 경협주는 오르지 않을 수가 없는 입장에 있는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글로벌 자금이 아마도 한국의 경협주를 사러 올 것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일전에 짐 로저스의 일본 언론과의 인터뷰는 시사하는 바가 큽니다.

.

세계적 투자 명인 짐 로저스는 4일 일본 경제주간지 머니 겐다이와의 회견에서 북한 경제가 개방되면 2~4년 뒤엔 북한 버블이 올 것이라면서, “그 때는 중국과 한국은 혜택을 받겠지만, 일본 경제는 혜택을 못 받을 수도 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인터뷰에서 북한의 경제개방이 이뤄질 경우 혜택을 받을 만한 중소기업을 신규 투자처로 찾고 있다면서 구체적으로 철강과 인프라 업종을 주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세계적 투자명인도 남북경협 핵심주를 찾고 있습니다.

.

북미 정상회담을 앞두고 김정은 위원장은 중국을 전격 방문하였습니다. 시진핑 주석과의 정상회담을 위해서입니다. 시진핑 주석과 김정은 위원장은 북미정상회담을 앞두고 의견을 조율하기 위해 만났다고 합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신년사에서도 한반도 평화체제 구축과 남북경협은 중요한 의제였습니다. 올해 미국과 중국, 한국과 북한의 가장 중요한 정치일정이 한반도 평화정착과 남북경협입니다. 뉴스는 일년 내내 나올 것입니다. 남북경협주는 일년 내내 주목을 받을 것입니다. 남북경협주는 올해 최대의 테마주입니다. 우리가 남북경협주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

당국에 맞서지 마라는 중요한 투자격언입니다. 연초부터 남북경협주가 뜨겁습니다. 알다시피 지난 일년 동안 인천여우는 남북경협주를 집중 연구하였습니다. 놀랄만한 수익을 낸 것은 여러분이 익히 알고 있을 것입니다. 매우 중요한 시점입니다. 매우 중요한 시점이라 이번 주말에 특별 공개방송을 합니다. 토요일 아침 10시와 일요일 아침 10시입니다. 그동안 본인이 연구한 남북경협주의 모든 것을 공개하려 합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

Good luck !!! 인천여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