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 뉴스

헤드라인그리스, 3년 만에 국채 발행 준비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거래소 개편

등록자 : 정재홍 jhjeong@wowtv.co.kr 최종편집 : 2017.07.17 16:07


넷마블이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에서 개편한 거래소를 오픈했다고 오늘(17일) 밝혔습니다.

거래소는 지난달 2일 개편 작업을 위해 서비스가 중단된 뒤 오늘(17일)부터 새로운 버전으로 시작됩니다.

새로운 거래소는 블루다이아가 아닌 그린다이아를 이용해 아이템 거래가 진행됩니다.

이전 유료재화인 블루와 레드다이아를 통한 이용자간의 거래는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 청소년 유해매체물인 아이템 거래 중개사이트와 유사하다는 지적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이번 도입된 그린다이아는 `레벨업`, `필드보스 깜짝상자`, `명예의전장 시즌보상`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이 가능한 게임재화입니다.

개편된 거래소에서는 등록된 동일 아이템 가운데 최저가 아이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 그동안 아이템을 판매를 위한 등록 대기 시간도 사라져, 이제는 즉시 판매가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레볼루션은 오렌지역에 요새 3개(북풍의 고원, 정지된 시간의 땅, 상아탑 자치 구역)를 추가했으며, 탑을 올라가면서 몬스터를 처치하는 `오만의 탑` 최고층을 90층으로 상향했습니다.

넷마블은 휴면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하면 ‘SR등급 장비선택상자’를 즉시 제공하며, 플레이를 통해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몬스터 코어상자’, ‘R등급 장비’, ‘R등급 집혼석’ 등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2주 동안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