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 뉴스

헤드라인무디스 "남아공 재정 안정화 속도 늦춰져…중기 목표는 달성"

LG전자, CES서 기술력 인정...70개 어워드 수상

등록자 : 조현석 hscho@wowtv.co.kr 최종편집 : 2018.01.12 14:35
LG전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소비자 가전전시회) 2018`에서 70개의 상을 받으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고 밝혔습니다.


`LG AI(인공지능)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는 `엔가젯(Engadget)`, `USA 투데이`, `테크레이더` 등 유력 매체들로부터 22개 어워드를 받았습니다.

CES의 공식 어워드 수상자를 선정하는 엔가젯은 LG AI OLED TV를 `최고 TV(Best of TV)`로 선정했습니다.

또 USA 투데이의 리뷰 전문매체 `리뷰드닷컴`은 LG AI OLED TV를 `에디터스 초이스`에 선정하면서 "LG OLED TV는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 화질과 뛰어난 웹OS 스마트 플랫폼으로 항상 최고 평가를 받아왔다"고 호평했습니다

영국 IT(정보기술) 매체 테크레이더도 이 제품을 `최고 TV`에 선정했습니다.

이 TV의 주요 모델에 적용된 화질칩인 `알파9`도 `테클리셔스`, `AVS 포럼` 등으로부터 상을 탔습니다.

LG전자는 OLED TV로 미국 환경보호청(EPA)이 선정한 `지속가능 소재 관리상(SMM Award)`의 챔피언 부문 제품상도 수상했습니다.

또 `LG 씽큐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는 리뷰드닷컴으로부터 `에디터스 초이스`에 뽑힌 것을 비롯해 8개 상을 받았습니다.

아울러 LG전자가 새롭게 공개한 로봇 브랜드인 `클로이`, 탑로더 세탁기, 하단에 미니워시를 결합한 의류 건조기 등 주요 가전도 유력 매체들로부터 상을 받았습니다.